고객에 대한 열정과
성의를 다하고자
노력합니다.


고객지원
> 고객지원 > A/S 안내
A/S 안내.
A/S는 아래순서로 진행되오니, 제품을 택배로 보내 주시면 정성을 다해 불편사항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주의 : 택배발송 전, A/S신청의 A/S규정을 꼭 참고 해 주세요!
고객센터
053) 954-6871 (2)
평일 오전09:00 ~ 오후12:30 / 오후 1:30-오후6:00
휴일 토.일요일 및 공휴일
주의사항
택배 접수 시 A/S내용에 관해 상세히 메모해서 동봉해 주시면, 더더욱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담당자가 검토 후 A/S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에게 안내전화를 드립니다.
(A/S비용 결제 확인 후 작업이 진행되오니,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)
택배접수 안내
A/S 주소 대구시 수성구 화랑로34길 9
A/S 입금 정보 농협 352-0437-7391-23 최상화 (예금주)
법인명 : 골드밀 | 대표자 :최상화 | 주소 : 대구시 수성구 화랑로34길 9 (만촌동) | 제품 구입 문의: 053)954-6871(2)
사업자등록번호안내 502-01-47885 | 통신판매업 : 제6-945호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박춘희(gm@goldmill.co.kr)
SINCE 1993 Copyright(c) 2015 GOLDMILL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