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에 대한 열정과
성의를 다하고자
노력합니다.


고객지원
> 고객지원 > 자주하는 질문
자주하는 질문
  • 제품이 전혀 동작하지 않아요.
    • 전원플러그가 꽂혀있는지 확인하세요.
      뚜껑과 용기가 정확하게 결합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. (딸깍 소리 나도록 꾹 눌러 닫아주세요.)
      용기의 안전핀이 본체의 안전센서위치에 정확하게 조립되었는지 확인하세요.
  • 사용 중 제품이 갑자기 정지가 되네요.
    • 전원플러그가 빠졌는지 확인하세요.
      가공 중 흔들림으로 인해 용기가 본체로부터 분리(이탈) 되었을 때 일시적으로 정지됩니다. (정지한 후 안전센서부분을 다시 조립하세요.)
      가공 중 모터의 과열센서의 온도가 올라가면 일시적으로 정지됩니다. (사용을 멈추고 2-3시간 열을 식힌 후 재 가동 시켜주세요.)
      규정 량 보다 많은 양을 가공할 때 일시적으로 정지될 수 있습니다. (재료의 양을 줄여주세요.)
  • 진동이나 소음이 심하네요.
    • 제품 내부에 회전하는 부품이 마모되었으므로 서비스센터로 의뢰하세요.
  • 칼날이 멈췄어요.
    • 섬유질이 많은 식품은 잘라서 가공을 하세요.
      규정량보다 많은양을 넣었을때 일시적으로 정지됩니다. 양을 조절하세요.
  • 제품에서 냄새가 나고 만지면 뜨겁고 연기도 나네요.
    • 정격 가공 량을 확인하시고 정격 시간을 지켜주세요.
      많은 양을 오랫동안 가공 했을 때 일어나며 모터를 일정시간 휴지하였다가 다시 가동시켜주세요.
  • 모터에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.
    • 제품내부에 물이 들어가면 PCB 및 모터의 합선으로 냄새가 나며 정지될 수 있으며 고객센터에 의뢰하셔야 합니다.
      제품을 장시간 사용하여 모터의 과열이 되었으며 고객센터에 모터의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.
  • 가공능력이 떨어지며 잘 갈리지 않아요.
    • 정격용량을 넣어주시고 섬유질이 많은 식품은 잘게 썰어 투입하여 주세요. (해결이 안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모터의 성능 및 칼날 상태를 점검 받으세요.)
  • 용기 하부에 물이 새네요.
    • 용기의 하부 케스팅, 및 마모성 부품이 마모되어 물이 샙니다.
     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부품교체를 의뢰하거나 새 용기를 대체 하셔야 합니다.
  • 처음 사용중 인데 냄새가 나네요.
    • 제품을 처음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내부에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. 안심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.
법인명 : 골드밀 | 대표자 :최상화 | 주소 : 대구시 수성구 화랑로34길 9 (만촌동) | 제품 구입 문의: 053)954-6871(2)
사업자등록번호안내 502-01-47885 | 통신판매업 : 제6-945호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박춘희(gm@goldmill.co.kr)
SINCE 1993 Copyright(c) 2015 GOLDMILL All Rights Reserved.